오늘 날짜가 1월22일 입니다.어느덧2016년 1월도 지나가네요.

다가오는 명절에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알아보시고 선물하시는건 어떠세요?

알아두시면 좋을거 같아 통통이가 준비했습니다.^^







지금부터 쉽게 알려드릴게요

잘따라오세요^^





우선 우리가 익숙한 검색사이트에 홈플러스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제일 처음에 홈플러스 온라인 마트가 나오는데요.

여기는 상품권에 정보가 없어요 ㅠㅠ 여기말고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면









지도 밑에 홈플러스 사이트가 있습니다.

우리가 원하는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정보는 바로 여기있습니다.

보라색으로 표시된 사이트를 클릭해서 들어가주세요.



통통~!






그러면 위와같은 홈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상품권정보를 볼 수 있는 곳이 어딘지 잘안보이시죠???

아래쪽에 보시면 아이콘들이 막 나열되어있는데

중간쯤에 상품권이라고 희미~~~하게 보입니다.


보기 편하시라고 빨간색으로 표시해놨어요^^







이부분을 확대해보면 상품권이라고 쓰여져 있는거 보이시죠??

자 이제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짜잔 그러면 홈플러스 상품권 티켓몰로 접속이 됩니다.

여기에 우리가 원하는 정보가 들어있어요.







저는 홈플러스콘이 궁금해져서 홈플러스 콘을 눌러보았습니다.

1만원권 부터 10만원권까지 다양한 금액대가 있네요.











좀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줄여서 홈플콘이라고 부르네요.

스마트폰으로 쉽게 사용이 가능한 상품권인거 같습니다.










홈플콘은 자세한 사용설명이 나와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사용법 확인하시구 사용해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아하 여기 홈플러스 콘에 대해서 쉽게 설명되있네요.

홈플콘 모바일 구매 -> 홈플콘 바코드 수신 -> 홈플러스매장방문 ->OTP수신 및 결제

이런 시스템이었군요.


이제는 굳이 지갑을 안들고 다녀도 될거같아요.

기특한 스마트폰이 굉장히 많은 일들을 해줄수있네요^^


하지만 홈플콘은 홈플러스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우리가 원하는 명절선물은 이게 아니야!!!


그래서 일반상품권을 클릭해봤습니다 ㅎㅎ







오 홈플러스 상품권중에서 일반상품권은 30만원까지 있는데요.

고급포장이 되어서 발송이 되나봅니다.

강조를 해놓았군요 ㅎㅎ



오늘 우리가 궁금한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는

바로 일반상품권에 있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종류가 굉장히 많은데요.







쇼핑부터 외식 레져,문화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이 가능하더군요.

대표적인 AK프라자 아이파크백화점 엔터식스 신라면세점 그랜드애비뉴 제일모직 갤러리아백화점

빕스 아웃백 비비고 불고기브라더스 교보문고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서울랜드

웅진플레이도시 등등 굉장히 많은곳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명절선물을 준비하신다면 일반상품권으로 하셔야 할거 같아요.


지금까지 통통이가 홈플러스 상품권 사용처 에대해서 알려드렸는데요.

많은 도움 되셨나요?^^ 정보들 참고하셔서 즐거운 설날 보내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happness :